본문 바로가기
생활(시사)정보/일상다반사

편의점 진상 손님 퇴치법

by good4me 2023. 6. 19.

goodthings4me.tistory.com

편의점 진상 손님 응대.. 퇴치법!! 즐겨보고 있는 웃기는 유튜브 채널인데여 너무 재미있어서 올려봅니다. 이런 손님은 되지 맙시다. 오도씨 묘정 파이팅~ (출처 영상 "손님~ 꺼져 주세요!!"는 맨 아래에 링크 있음)

 

 

 

편의점 진상 손님은 이렇게~ ?? 그러면 큰일 나나~

편의점 알바생

 

어서오세요.

 

그 전엔 일하던 남자 학생이 아니네. 남학생은 그만뒀나보네. 아이고 하여튼 요즘 것들은 근성이 없어. 한 군데서 오래 일해야 그 사람들한테 대접받고 그러는 건데.. 그걸 몰라.. 아유 ㅉㅉ
야 담배 하나만 줘라.

 

어떤거?

 

저거..
저뒤에 있는 저거 저거줘.

 

저게 뭐야?

 

아이.. 두 번째 거~ 두번째 거 줘

 

위에서 두번째 거? 밑에서 두 번째 거?

 

밑에서 두번째 거 주면 되잖아 밑에서 두번째 거. 저거 저거

 

이거?

 

아니..그..
야!

 

왜?

 

너 근데 왜 나한테 반말이야?

 

니가 먼저 반말 했잖아?

 

내가 반말 하니까 너도 나한테 반말했다고?

 

어! 너 미국 살다 왔어? 왜 그렇게 반말을 막해?

 

훗.. 야!
나는 딱 봐도 네가 나보다 어려 보이니까 반말을 한 거고 나는 안 어려 보이는데 너는 왜 나한테 반말이야?

 

딱 봐도 만만해 보이니까 반말한 거지!

 

아이씨... 너 알바 아냐?

 

나 알바 맞아!

 

야 알바비를 받으면 일을 똑바로 해야 될 거 아냐?

 

알바비 니가 안주잖아! 사장님이 주는데?

 

하~ 너는 생각이..
내가 여기서 물건을 사니까 그 돈으로 너한테 알바비를 주는 거야 니 사장이~

 

어휴, 담배 하나 사면서 생색을 내? 담배 하나 팔면 200원 남아 200원
내가 200원 줄게 나한테 존댓말 해줘 그러면

 

와.. 이거 완전 서비스가 똥이네?

 

너는 얼굴이 똥이야! 인상 좀 펴고 다녀 내가 다 답답하다.

 

아~ 씨.. 와.. 오랜만에 사람 담배 땡기게 만든다 어!!

 

잘 생각했다. 담배 좀 빨리 펴~ 너 똥 냄새 좀 없애! 너 입에서 똥냄새가 너무 나 응? 펴가지고 좀 없애~

 

너 지금 나한테 대드는 거야?

 

내가?

 

너 지금 눈을 동그랗게 뜨고 나한테 대들고 있잖아

 

그럼 눈을 동그랗게 뜨지 이렇게 세모나게 떠?

 

한마디를 안지네 나한테?

 

한번을 못 이기냐 이렇게?

 

야~ 너 왜 자꾸 나한테 말대답이야?

 

자꾸 나한테 말을 거니까 내가 대답을 하는 거지..
나한테 말 걸지 말고 빨리 살거 사서 빨리 가.

 

야? 너는 내가 본 알바생 중에 최악의 알바생이야

 

너도 내가 본 손님들 중에 최악의 손님이야!

 

와~ 야? 너 이거 너랑 얘기할 게 아닌 거 같고, 사장 어디 갔어? 야 사장 나오라고 해. 야 사장 어딨어? 사장!

 

사장을 왜불러?

 

얘기를 해야 될 거 아냐? 너 지금 쪼냐? 사장 어딨어 사장!

 

아 됐어!

 

네가 잘못하니까 쪼는 거야. 사장 어디.. 사장!

 

네 손님!

 

야? 니가 사장이야?

 

 

너 알바생 교육을 어떻게 하는 거야? 알바생이 싸가지가 더럽게 없네.
너 가가지구.. 눈물나게 교육시켜 와서 다시 일시켜! 알았어?

 

너 잠깐 일로 와봐! 너 솔직하게 얘기해. 손님 왜 저렇게 화 나셨어?

 

손님이 먼저 반말을 해가지구..

 

손님이 먼저 반말해서 너도 똑같이 반말했다고?

(끄덕 끄덕)

 

너 미쳤어? 내가 너 그렇게 가르쳤니? 손님이 먼저 반말하기 전에 니가 먼저 반말 하라고 했잖아!

 

손님이 먼저 반말 할지 몰랐어요..

 

손님이 먼저 반말할 지 몰랐다고? 봐봐 딱 봐도 싸가지 없게 생겼잖아. 겁나 싸가지 없게 생겼잖아! 얼굴 한번 봐봐! 그래? 안그래?

 

싸가지 없게 생겼어요..

 

야~ 야~  야~ 사장 야!

 

너네 지금 뭐하냐? 둘이?
어디서 외모 지적질이야! 이것들이 지금 미쳤나 지금..

 

봤지? 싸가지 없는 거..

 

와~ 진짜 싸가지 없네..

 

너 반말한 거 말고 또 뭐 때문에 손님이 저렇게 화나신거야?

 

제가 말싸움 했어요!

 

뭐? 손님이랑 말싸움을 했다고? 반말한거는 그렇다 쳐도 손님이랑 말싸움은 좀 그렇지 않아? 너 앞으로 손님이 아무리 심하게 해도 절대 말싸움 하지마 알았어?

 

죄송합니다.

 

그냥.. 이걸로(골프채) 두들겨 패 그냥 어~
내가 이거 이러라고 갖다 놓은거야 아무 말도 못하게 막 두들겨 패라고 그냥!

 

야~ 야~  야~ 사장 너 지금 뭐하냐?

 

(손님 보며) 조용.. 조용히 좀 해봐. 지금 얘기하고 있잖아

 

야~ 야~  야~ 지금 뭐하는거야? 내가 손님이야!

 

손님! 죄송합니다. 제가 너무 몰입을 해가지고.

 

너 지금 보니까 너 알바생 눈치 보느라고 할말을 못하네.
지금 말 똑바로 안 하면 내가 본사에다가 고발해가지고 여기 문닫게 할거야 알았어?
그러니까 빨리 할말 다해 지금~

 

저 손님 아까는 죄송했습니다.
담배 이거 맞으세요?

 

 

그리고..

 

뭐 또 할 말 있어?

 

한대만 꼽아봐라!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Q4_cLqQp2PA

묘정 팬딩 : https://fanding.kr/user/myo1057/posts

 

묘정 myo > 포스트 | 팬딩

성인 전용 컨텐츠입니다 성인 인증 이후 이용해주세요! 최초 1회 인증 이후에는 인증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팬딩은 2004년 이후 출생자를 성인으로 규정하고 있어요.

fanding.kr

 

오도씨 - 편의점 알바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