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hings4me.tistory.com
MS Office 아웃룩(Outlook) 자동 로그인 해제와 로그인 상태에서 "보내기/받기"를 일정시간에 한 번씩 자동으로 받는 설정을 어떻게 하는 지 궁금하여 알아보고 그 결과를 올려봄(Outlook 2007 기준)
MS Office 아웃룩(Outlook) 실행 시 자동 로그인 안되게 하는 방법
1. Outlook 실행 후 "도구>>계정설정" 메뉴창에서 계정설정 클릭
2. 자신의 전자 메일 계정 더블클릭
3. 전자 메일 설정 창의 "암호"를 넣지않고 "암호 저장" 체크 해제로 설정
4. 이후 메일을 받으려면 상단 메뉴 중 "보내기/받기" 버튼을 클릭 후 네트워크 암호 입력 팝업창에 자신의 암호를 입력하면 됨 (이때, 팝업창의 "이 암호를 암호 목록에 저장" 부분을 체크하면 절대 안됨!!)
MS Office 아웃룩(Outlook) 로그인 상태에서 "보내기/받기"를 일정시간에 한 번씩 자동으로 받기
MS Office 아웃룩(Outlook) 로그인 상태에서 "보내기/받기"를 일정시간에 한 번씩 자동으로 받으려면,
1. 아웃룩 상단 메뉴 중 "보내기/받기" 우측 화살표 버튼 클릭 후 맨 마지막 메뉴에서 "보내기/받기 그룹 정의" 클릭 (단축키는 ctrl+alt+s)
2. 하단의 체크박스 중 "매 xx 분마다 자동 보내기/받기 실행"에서 자동으로 받는 시간(분)을 입력하면 됨
'IT(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Visual Studio Code에서 크롬(Chrome)으로 JavaScript 실행하기(Widows10 기준) (0) | 2020.07.29 |
---|---|
편리하고 가벼운 개발도구(IDE) Visual Studio Code 설치 및 설정 방법 (0) | 2020.07.29 |
웹페이지 작성 시 필요할 수도 있는 사이트 정리 (0) | 2020.07.29 |
2024년도 정보처리기사 및 산업기사 시험일정 (0) | 2020.07.29 |
디스크 복사 xcopy 사용법 (0) | 2020.07.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