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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Tip)

MS Office 아웃룩(Outlook) 자동로그인 해제 및 받는 시간 설정 방법

by good4me 2020. 7. 29.

goodthings4me.tistory.com

MS Office 아웃룩(Outlook) 자동 로그인 해제와 로그인 상태에서 "보내기/받기"를 일정시간에 한 번씩 자동으로 받는 설정을 어떻게 하는 지 궁금하여 알아보고 그 결과를 올려봄(Outlook 2007 기준)

MS Office 아웃룩(Outlook) 실행 시 자동 로그인 안되게 하는 방법

 

 

1. Outlook 실행 후 "도구>>계정설정" 메뉴창에서 계정설정 클릭

계정설정

 

2. 자신의 전자 메일 계정 더블클릭

계정 클릭

 

 

IT, 전자제품 선물

 

 

 

3. 전자 메일 설정 창의 "암호"를 넣지않고 "암호 저장" 체크 해제로 설정

인터넷전자메일 설정

 

4. 이후 메일을 받으려면 상단 메뉴 중 "보내기/받기" 버튼을 클릭 후 네트워크 암호 입력 팝업창에 자신의 암호를 입력하면 됨 (이때, 팝업창의 "이 암호를 암호 목록에 저장" 부분을 체크하면 절대 안됨!!)

메일가져오기

 

 

MS Office 아웃룩(Outlook) 로그인 상태에서 "보내기/받기"를 일정시간에 한 번씩 자동으로 받기

MS Office 아웃룩(Outlook) 로그인 상태에서 "보내기/받기"를 일정시간에 한 번씩 자동으로 받으려면,

 

1. 아웃룩 상단 메뉴 중 "보내기/받기" 우측 화살표 버튼 클릭 후 맨 마지막 메뉴에서 "보내기/받기 그룹 정의" 클릭 (단축키는 ctrl+alt+s)

보내기받기 설정

 

2. 하단의 체크박스 중 "매 xx 분마다 자동 보내기/받기 실행"에서 자동으로 받는 시간(분)을 입력하면 됨

보내기받기 시간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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