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hings4me.tistory.com
[출처] 김건희 "단국대 미대 다닌거 아니었어? 난리났다 !" https://youtu.be/0tbCm5jKVek
검찰개혁, 사법개혁, 언론개혁을 적극 응원합니다..
지난 3월 수사청 설립에 반대한다는 핑계로 사퇴를 하며 본격적인 정치행보를 걷고 있는 윤석열의 지지율이 여론조사 마다 천차만별인 이유... 진실이 뭘까요?
40%에 가까운 지지율이었다가 20% 초반 밖에 나오지 않는 이유가 뭘까요.
아마도 설문지 유형에 따라 큰 차이가 있지 않았을까 ~
쉽게 말하자면, 생쇼을 하고 있다는 것이지요.
중요한 건, 왜 적폐들이 윤석열을 이처럼 띄우는 것일까요?
적폐들은 정말 윤석열을 대권주자로 생각하고 끝까지 완주를 시킬까요?
대선은 총선이나 지선과는 차원이 다른 검증이 이뤄집니다.
그런데 정치검사의 대표적인 인물로 꼽히는 윤석열의 검증이 본격화되면...
그동안 정치검사 하면서 행했던 민낯들이 하나둘씩 드러나면서 엄청난 게이트 사건이 터질 위험도 있을 뿐더러, 배우자와 장모에 대한 검증이 시작되면 그동안 몰랐던 민낯을 보게 될텐데...
[오마이뉴스] 윤석열 부인 김건희의 '미대' 미스터리
이게 조국 전 장관의 가족이었다면.... 나라가 뒤집어 졌을 정도로 난리를 쳤을 것
언론을 등에 업고 윤석열이 대선에 출마만 하면 그때부터는 아마 엄청 재미있는 일들이 매일 같이 쏟아지지 않을까 하는 큰 기대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대로 돌려줘야지요.
그래야 세상은 공평하다는 말이 진리가 될 것입니다.
[출처] 윤석열 부인 김건희 '미대 의혹' 터졌다 분노한 네티즌 "정경심 표창장으로 어떻게 했는지 잘 봤다" (빨간아재 '나도범인이다' 캠페인 요약) https://youtu.be/hZa68vLMdoo
오늘 오마이뉴스를 통해 윤석열 부인 김건희 씨의 '미대 의혹'이 터졌습니다. 윤석열 장모 지인들은 윤석열 부인 김건희 씨가 '단대 미대'에 다녔다고 주장했지만 오마이뉴스 취재 결과 김건희 씨는 단대 미대에 입학하거나 졸업한 적이 없다는 겁니다.
알아보니 경기대 예술대 회화과를 졸업했다고 하는데요. 왜 단국대 이야기가 나왔는지 의문이라는 반응이 이어질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윤석열, 정경심 표창장가지고 어떻게했는지 잘 봤다", "제발 출마해라 탈탈 털리게", "여당이었으면 벌써 학력 위조다 뭐다 기자들 난리났을 듯"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 오후 공수처 검사 13명이 임명되기도 했는데요. 언론에선 계속해서 공수처를 흔들고 프레임 씌우려는 보도를 하고 있습니다.
이에 유튜버 빨간아재 선배는 '나도범인이다'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직접 중/고/대학생 인턴 및 체험활동 관련 경험담을 SNS, 커뮤니티에 공유하는 것인데요.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했던 일...
기자들이 했던 일...
조국, 공수처를 교묘히 흠집내는 '중앙일보' 기사에 대해 참교육
가짜뉴스인가? 역시 쓰레기 기사군 https://news.v.daum.net/v/20210415220944144
#나도 범인이다 빨간아재 캠페인
조국 전 장관, 정경심 교수 가족에 대한 검찰의 비상식적인 공격에 분노하며 #나도 범인이다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