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스크랩

문재인 대통령 "정치적 지지율 46.7%!", 윈지코리아 컨설팅 여론조사

by good4me 2021. 5. 1.

goodthings4me.tistory.com

[출처] 임기말 '역대 최고'... 문재인 대통령 "지지율 46.7%!", 윈지코리아 컨설팅 여론조사가 대박!... 민주당 32.9% VS 국힘당 27.6%, 마지막까지 '함께간다!' youtu.be/qsXax7D7GMw

 

댓글들...

오사카 교민입니다. 한국보다 일주일 먼저 백신접종을 시작했는데 100만 겨우 넘었습니다 ㅜㅜ 여긴 내 몸은 내가 지켜야 살아남을수 있습니다. 감사해 하십시요!

기레기들 잔치벌였니?  지지율 오르면 침묵하다가 개구라조사로 지지율 떨어졌다하니  날리 부르스네  천벌을 빋아랏

가짜 뉴스와 별의별 유언비어와  모함등이 난무하는 대구입니다  전국적으로 다 그렇지만,특히 대구는 더 심하네요 
그래도 저정도 지지율은 결코 낮은것이 아닙니다  아무리 잘해도  이런 언론 환경에서는 기적의 지지율입니다  
일본과의 경제 전쟁 승리 코로나 극복과  대처  백신확보 경제 회복  전세계 10대 경제 대국이 된점 등 완벽은 있을수 없겠지만 이런 환경에서는 이 또한 기적이 아닐수 없네요 남은 일년 더 개혁하고 사회 정화운동에 나선다면  지지율 대반등이 기대됩니다

1차 화이자 맞고 2차 맞을날 기다리는 미국 뉴욕 50대.백신에 대해 기레기들  헛소리 떠들어 대는 소리에 국민의 안녕이 무참히 짓밟힌다. 2차 끝낸 뉴욕커들 축제처럼 밀려나오는  Manhattan city.
질병본부 관계자분들 고생 많으시네요.

언론,검찰적폐를 끝내야 한다 아니면 적폐가 민주주의를 끝낼것이다
적폐란=특권의식을 가지거나, 남을 배려하지 않거나, 질서를 파괴하는등 법에 저촉되지 않거나, 법망을 교묘히 이용하는 등 반사회적 인격장애가 있는 사람들이다 개혁을 통해 적폐청산이라는 성과를 이루고 난 후에나 용서와 화해를 말할수 있는것이다

성범죄자가 심야에 변장하고 해외 도주하려는걸 막았다고 총장후보에서 탈락시킨 수박(법무)장관으로 길이 길이 이름을 남기면서도 계속 정치할 수 있는, 국민들만 힘든 나라!! 민주당이 변하지 않으면  대통령이 위험하고 촛불은 꺼질수도있다.

우리 나라 언론을 절대
안믿죠
조국장관님 가족을  그리도
탈탈털어 한집안을 파렴치안 으로 만들어
놓더니  정경심 교수님에
억울함이  풀이는 증거들이
쏙쏙 나오는대도 각 언론들은  주딩이 딱
처닥고 내는 모르네
하고 잡빠저들 있는데
누가 언론을 믿습니까???

좋은 일이기는 하지만, 대통령 단임제에서 임기 끝나는데 무슨 소용?
민주당 지지율이 압도적으로 높아야 정권 재창출의 가능성도 높은 것인데,
몰빵사기로 대거 입성한 개같은 수박세력이 당권을 장악하고 있어,
다음 정권을 잡을 수 있을지 심히 걱정됩니다

모든 역량을 과감하게 추진해야할 엄중한 시국에 민주당이 수박들 때문에 움츠리고 잔머리만 굴린다면 더 이상 지지해주던 깨시민들이 하나둘씩 외면하게 되고 이후 총선에서 명확히 증명 될것이다.. 
174석 민주당 진짜로 정신차려 볼까요!!

민주당 하는 짓거리를 보니 이미 국힘당이나 민주당이나 똑같은 넘들이다라는 결론!! 
열린민주당의 반의 반에도 못 미치는 잡것들이 너무 너무 많네요.
올해 안에 검찰개혁, 언론개혁 못하면.... 
앞으로 민주당 손절합시다. 본때를 보여줘야죠!
차기 선거에서 다 쓸어버리고 열린민주당에서 제대로 된 사람들을 뽑도록 해야죠.

문통 국무회의 영상을 올리고 문프찬양에 열을 올리는 댓글들이 잔치를 벌이고 있었는데....
그 속에 지지율 폭락에 울먹이는 어느분의 댓글에 서울의소리 운영자자가 나서서 조금 나은 수치를 제시하며 이런 지지율도 있다고 위로 합니다. 그 운영자가 초심님인지 잘 모르겠지만 제가 아래와 같은 반박문을 올렸습니다.

@서울의소리 Voice of Seoul  존경하는 초심님...
문정부의 핵심과제는 적폐청산입니다.
법법자가 백주대로에 득실대고 무고한 선량이 범죄자로 둔갑되는 이 참담한 현실을 다른정책의 성과로 덮어서는 안됩니다.
문정부의 수많은 정책성과에도 불구하고 보선결과로 나타난 민심의 이반은 적폐청산 실패 때문입니다.

코로나방역정책은 세계 제일의 엄청난 성과입니다.
경제회복지수도 세계제일입니다.
복지정책 또한 역대 최고입니다.
국민지지율이 70프로가 나온다 해도 이상하지 않을만큼 대단한 일입니다.

그런데 세월호유가족의 타는 가슴은 시커먼 재가되었습니다.
선량한 기업체를 강탈하고 억울하다고 항변하는 피해자를 도리어 범법자로 만든 가족사기단은 그 전모가 다 드러나도 처벌되지 않습니다.
아니, 그 사기단 일족이 차기 대권까지 노리고 있습니다.

자기들 입맛에 맞지 않으면 사실을 전달하지 않고 은폐축소 조작을 해대는 언론은 그런 범법자를 대통령보다 더 높게 찬양합니다.
조국추미애장관에 대해 아무리 거짓보도를 일삼아도 언론은 처벌이 되지않습니다.
이에 더욱 고무받은 언론은 대놓고  정치공작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가 문정부 지지율 하락이며  보선참패입니다.

청산되었어야 할 적폐들을 그대로 두고서는 국민여론을 되돌릴수 없습니다.
유투브안의 시민들끼리 뭉쳐 암만 떠들어 봐야 그자리에 멤도는 20프로일 뿐입니다.
문정부의 적폐청산 실패를 바로잡지 않으면 내년 대선도 필패 합니다.

 불을보듯 뻔한 이 중대한 시점에  방역정책 복지정책 외교정책 경제정책의 높은 성과와 실적에 도취되어 문통찬양만 하는것이 과연 옳을까요?
유투브 밖에있는 대다수 국민들은 언론의 정치공작에 휘둘리고 있어도  괜찮은 일일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