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hings4me.tistory.com
[출처] 윤석열 '비호감' 1위 찍었다, 류호정 발언 논란 "대통령 지키려 꼰대질 계속하면 청년들 완전히 외면" (그들의 다음 타겟은 '문재인 대통령') https://youtu.be/6CDweTRaQvg
최근 류호정 정의당 의원이 "대통령 지키려 꼰대질 계속하면 청년들 완전히 외면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정작 네티즌들은 "류호정 때문에 정의당 안 찍게 되었다", "청년들이 제일 싫어하는 게 바로 당신이다", "게임 대리인이 할 소린 아니다" 등의 비판을 이어갔습니다.
당연히 누구든 비판은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롤 게임 대리 논란, 비서 면직 논란에 대해선 생각 안 하고 저렇게 주장하니 비판 받는 것입니다. 심지어 최근 노회찬 정신을 언급했다가 엄청난 비판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비호감도가 1위라는 소식도 전해졌습니다. 저들이 마음만 먹으면 어떻게든 이미지를 바꿔간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기에 그냥 무시만해선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윤석열이 주장하는 공정, 상식, 정의 같은 키워드는 터무니도 없긴 합니다.
이외로도 이명박 정부 당시 국정원의 심리전과, 다음 타겟으로 저들이 문재인 대통령을 노리고 있다는 사실에 대한 내용을 최근 글로도 간략하게 정리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들을 간략하게 요약해봤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을 지켜야하는 이유]
그 꼼꼼하다는 이명박 씨가 왜 심리학자까지 동원했을까? 계속해서 말하지만 심리전 '모욕주기 3단계'를 절대 잊어선 안 된다. 간단해서 외면하는 건지 몰라도 그렇게 하나둘씩 없애고 있다.
1) 권위 훼손
2) 주변 떠나게 만들기
3) 고립시키기
커뮤니티&언론&유튜브의 무한 루프로 사람 하나 보내는 건 일도 아닌 시대다. 그리고 다음 타겟이 누구인지는 우리 모두가 알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
어느덧 대선이 코앞이다. 마침 내부 갈라치기도 들어오기 딱 좋은 시기다. 흩어지면 결국엔 다 죽는다. 가카가 노무현 전 대통령과 노사모를 왜 그렇게 두려워했는지 진지하게 돌아봐야 할 시점이다.
댓글